“에란트대륙 몬스터에게 대항하는 레인저들은 모두 그들 자신만의 일대기가 있어.”

인연시스템이 개방됩니다. 동료 호감도를 절친까지 올리면 인연시스템이 개방되며, 선물을 통해 인연도를 획득할 수 있고 인연레벨을 올려 인연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인연포인트를 사용하여 상관 버프스킬을 해제할 수 있으며 동료와 레인저들의 능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친밀한 동료들의 새로운 무기 외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비설전투는 맹세의요새 아이언 로즈 주점에 있는 셀레나 부인에게서 신비한 술을 마시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비설 전투는 직접 대상 동료가 되어 전투를 치르는 컨텐츠입니다. 모든 동료 스테이지는 메인 및 서브 스토리와는 별개로 진행되며, 동료의 중요한 과거를 담고 있는 외전 격 스토리입니다.
동료의 호감도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상응하는 스테이지가 개방됩니다.

대부분 단독으로 스테이지를 진행하므로 전투 난이도와 사냥 기술 조건이 높은 편이며, 사망 시 스테이지가 종료됩니다.

스테이지 내 동료의 능력 수치는 현재 육성 수치와 동일합니다.

동료를 최고 레벨까지 레벨업한 후 도전하면 더욱 수월하게 목표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목표 완료 시 기억이 소폭 증가하며, 해당 캐릭터의 인연의 마음을 3개 획득합니다.
클리어 목표 달성 시 기억이 대폭 증가하며, 해당 캐릭터의 인연의 마음을 1개를 획득합니다.
일일 도전 임무 완료 시 기억이 대폭 증가하며, 빛나는 인연의 마음이 포함된 보상 선물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동료의 기억이 30, 60, 100 달성 시 빛나는 인연의 마음이 포함된 진행도 보상 선물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요리, 음주의 수치는 비설 전투 내 반영되지만, 기도, 사냥 모드, 전장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설 전투 입장 시 탐색도를 1 소모합니다.
탐색도는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6시에 1씩 회복되며, 최대 3까지 누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