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갈까마귀의 그림자가 여전히 나이트워치 높은 타워 위에 맴돌고 있고 역사를 들은 레인저들의 마음속을 해소 시킬수 없었다. ”

 

이번주 제3회 역사 탈환전이 시작됩니다. 레인저님들께서는 나이트워치에 가 겨울의문 밖의 스톰레이지 산중에서 레인저 마스터“갈까마귀”의 비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등급의 몬스터토벌을 통해 희귀한 세종류(쐐기 석판, 룬스톤, 고대문서)의 역사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으며 해당 물품으로 희귀한 보상아이템으로 교환가능합니다.

역사 탈환전은 거점을 추진해 나가는 형태로 전개되며 각 거점마다 다른등급의 전투던전이 설정되어있습니다.(40, 50, 60, 70, 80레벨)

등급이 높은 던전일수록 교환아이템을 드랍할 확률이 높아지며, 또한 스톰레인지산에 깊게 들어가 거점할수록 드랍되는 아이템재료도 희귀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고난도의 혈전던전이 열리며, 혈전던전을 마친후 푸짐한 보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세내용 아래참조)

  이벤트 기간:4월17일 점검후~4월30일 23:59까지

  교환상점 시간:4월17일 점검후~5월7일 23:59까지

  참여 자격:40레벨 이상

  이벤트NPC:이디스(나이트 워치)

역사탈환전 토벌권 필요수량: 최소4장~최대6장/1번, 고난도 혈전던전 6장/1번

주의할점은 역사 탈환 보상 교환기간 마감후 레인저본부에서 각 레인저님들의 남은 3가지 교환 아이템을 회수해 가므로 교환기간이 마감 되기전까지 보상을 꼭 교환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