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성채등급 상한이 상향됩니다.

실버팰리스 성채등급 3급이 개방되며 조건에 만족하는 레인저님들은 새로운 메인퀘스트《실버팰리스의 꽃-새싹》를 받으실 수 있으며 성채 승급 하실 수 있습니다.

 

2.아카데미 연구가 개방됩니다.

내성건축-아카데미개방 아카데미연구기능은 3가지(생산,도시,공예) 있습니다.

생산:주로 건축속성과 관리인속성 생산효율을 향상시킵니다.(생산자금 하락)

도시:주로 정무속성(번영도,행복지수,희망지수)을 향상시키는데 사용됩니다.도시관리에 도움이되며 연구속도를 빠르게 합니다.(연구자금 하락)

공예:주로 실버팰리스의 특수기능을 해제할때 사용되며(예:특수생산품, 마구간,고급농장,실버팰리스 기도),이후 고대병기 제작과 강화도 하실 수 있습니다.

 

3.실버펠리스제단 기도기능 개방

실버팰리스 북쪽방향 영주성채 외곽우측에 위치하게 되며 정상적으로 기도 진행이 가능하며 옆에 위치한 NPC’모라’를 통해연금술과 반지강화가 가능합니다.아카데미연구를 통해 아래 2가지 특수기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실버팰리스 축복: 신앙 전도I 해제후 실버팰리스의 희망치를 사용하여 양초효과를 강화할 수 있고,강화후 양초의 지속시간은 변하지않으며 매회 토벌수입 50%증가 합니다. 임의의 도시 기도에서 모두 실버팰리스축복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마자양초: 신앙 전도II해제후 모라의제단상점에서 희망치를 사용하여 피마자양초를 교환하실 수 있으며 고대마수던전중 고대마수혈석혹은 맥석 획득률을 증가합니다.(종려양초 효력 지속시간 1회)

 

4.실버팰리스 마구간

실버팰리스 말 사육기능이 개방됩니다.

레인저님들은 보유하고있는 말을 외성마구간내에 최대 8마리(자신이 사용하는 말도 가능)넣을 수 있으며 친밀교감을 하실 수있습니다.

아카데미연구를 통해 아래 2가지 특수기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쾌속성장: 말 사육I해제후 마구간에 넣은 말들은 성장속도가 증가합니다.

수명회복: 말 사육II해제후 마구간에 넣은 말들은 수명 회복증가

 

5.실버펠리스 농장

성채승급후 레인저님들은 메인퀘스트《새로운 땅》를 받게되며,퀘스트 완료후 실버팰리스 농장이 해제됩니다.

실버팰리스 농장은 이전 농장과 다릅니다.(아래내용 참고)

 

5.1 실버팰리스농장은 자신의 계획에따라 자동으로 씨앗구매,재배,물 뿌리기,살충,작물수확이 가능하고, 3회 수확후 자동으로 재배가 정지되며 재차  재배계획을 해야합니다.

5.2 농경지는 비옥하지않은 상태가 발생하지 않으나,토지비옥도는 재배로 인해 낮아질 수 있습니다.

성주로써 레인저님들께서는 정기적으로 비옥도를 유지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5.3 농장은 매일 랜덤으로 다른 특수한 사건이 발생할 수 있으며,농경지의 좌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특수한 사건은 농장운용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며, 각 다른 사건에 합리적으로 처리하면 농장을 발전 시킬 수 있습니다.

5.4 초급농장은 일반씨앗만 재배할 수 있지만 확률적으로 수정난풀 등 희귀한 아이템을 생산하고, 고급농장은 다수확작물 씨앗이 해제되며 다수확작물 씨앗은 더 많은 재배량을 얻을 수 있으며,또한 확률적으로 각성열매 등 희귀한 아이템을 생산합니다. (고급농장은 학원 아카데미를 통해 해제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