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시간: 3월 19일(화) 점검 후 ~ 3월 31일(일) 23:59
교환 종료 시간: 4월 7일(일) 23:59
이벤트 레벨: 40 이상이벤트 NPC: 올란도(나이트워치)

이벤트 내용:

원정에서 레인저는 여러 구역을 지나며 각 구역의 몬스터를 토벌하게 됩니다. 한 구역에서 일정 수량의 몬스터 처치하면, 해당 구역의 보스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보스 토벌 스테이지는 개인 스테이지로, 최대 3명의 용병과 함께 입장할 수 있습니다. 보스를 처치하면보스 스테이지는 사라지고 다음 구역이 오픈됩니다. 이미 클리어한 구역 역시 계속 도전할 수 있으며, 보상도 누적됩니다.

레인저는 이미 클리어한 구역에서 남아 토벌을 하여 토벌 보상을 더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인저는 원정 중, 몬스터와 맞닥뜨릴때 마다 별도의 임무가 주어집니다, 토벌 과정에서 해당 임무를 완수했을 경우 임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류 과거의 터전은 오랜 기간동안 몬스터의 영향을 받아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구역마다 독특하면서도 극단적인 기후는 다양한디버프 효과를 지니고 있어 레인저의 전투에 막대한 영향을 줍니다. 구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보스, 기후 등의 정보는 각 구역의 상세 도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토벌 시 몬스터 재료, 원정 훈장, 원정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스 스테이지를 토벌하면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있으며, 클리어 시 해당 구역의 클리어 선물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원정 스킬을 레벨업해 전투 능력, 생존 능력, 적응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원정 스킬은 토큰으로 레벨업할 수 있으며, 장착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정 스킬의 소모량은 자신의 최대 소모량을 초과할 수 없으며, 상위 레벨의 구역을 클리어하면 자신의 소모량상한을 증가할 수 있습니다.

각 지역엔 원정 보급관이 있으며, 토큰을 사용해 원정 보급관을 통해 특별 원정 요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지닌 요리도 사용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원정 훈장은 원정 상점에서 각종 희귀 재료, 광물, 원소 정수, 보급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남은 원정 훈장, 원정 토큰은 회수됩니다. 원정 스킬은 원정 종료 후 즉시 초기화되며, 다음 시즌에 개방됩니다.

시즌2 변경 내용:

1. 이번 원정 교환상점에 교환 아이템으로 ‘영원한 불씨’와 ‘비취 심장’이 추가됩니다.

2. 일부 기후 면역스킬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면역류 원정스킬은 기후에 의한 디버프 효과 및 대미지만 면역되며, 몬스터에 의한 디버프 및 대미지는 면역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