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펫 시스템 오픈
 

“주인님, 출발할 시간이에요!”

펫 시스템 개방! 50레벨 이상인 유저는 맹세의 요새의 “펫 사육사” 바투를 통해 펫을 분양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레인저분들은아키타견, 사모예드, 알래스카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 분양받을 펫의 이름도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펫 스킬북등 아이템으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출전중인 펫은 레인저를 따라다니며, 전투 시 레인저를 도와 같이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전투 종료 후, 펫은 레인저와 동일한 경험치를 얻습니다, 일부 펫은 별도의 전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펫의 자질:이번에 소개된 세 가지 펫중, 아키타견은 더욱 원거리 펫으로서 육성하기 적합합니다, 알래스카는 근거리에 적합하며,사모예드는 보조형 펫으로 딱 알맞습니다. 펫을 분양받으면, 랜덤으로 8개의 액티브 스킬함 및 8개의 패시브 스킬함이 개방됩니다. 그중, 패시브 스킬함은 랜덤으로 핵심 패시브 스킬, 전문화 패시브 스킬 그리고 수집 패시브 스킬로 자동분배됩니다.

펫의 성격:펫은 태어날 때부터 랜덤으로 한 가지 성격을 갖고 태어납니다, 다른 성격을 가진 펫은 각각 습득할 수 있는 스킬 유형도 다릅니다.

펫의 육성:전투 참여 외, 펫에게 특정 펫먹이를 먹이면 펫 경험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펫 레벨이 오르면, 그의 자질에 따라서 속성 수치가 증가합니다.

펫의 스킬:레인저는 이벤트, 점괘등 방식을 통해 새로운 펫 스킬북을 획득하여 새로운 스킬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펫이 습득할 수있는 스킬북은 펫의 성격 유형 및 스킬함 갯수에 의해 제한됩니다. 같은 등급의 같은 스킬은 중복 습득이 불가합니다, 하지만 다른 등급의 같은 스킬은 특수 상황에서 같이 습득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 중, 다른 등급의 같은 스킬을 동시에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인 펫은 이 두 스킬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쿨타임은 따로 계산됩니다; 패시브 스킬 중, 다른 등급의 같은 핵심 패시브 스킬은 동시에습득하거나 중복할 수 없습니다; 전문화 패시브 스킬과 수집 패시브 스킬은 동시에 습득하여 효과 중첩이 가능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펫 출전 규칙: 파티장의 펫만 출전이 가능합니다, 허나 펫이 전투를 참가하지 않아도, 출전 상태인 펫은 똑같이 경험치를 획득합니다.(펫은 태고의 침략등 특수 던전엔 전투 참여가 불가합니다.)

2. 가을 사냥 오픈

새로 육성한 펫은 레인저와 함께 가을 사냥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투 동료를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일정 자원을 소모해야하므로, 레인저 연대는 이에 대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벤트 기간에 몬스터 토벌, 보물찾기, 말 포획, 상점 소비 이벤트 진행 시일정 점수를 획득하며, 한정 스킨, 희귀 펫 스킨 등의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는 누적되며 일정 목표에 도달했을 경우 그 목표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보상은 최상급 보물지도, 각성의 열매(거래 불가), 만능 조각칼(거래 불가), 빠른 토벌령, 운명의 문 입장권, 클로버등 희귀 아이템이 포합됩니다, 그리고 레어 소울젬(원하는 레어 소울 교환가능), 펫 훈장(지정 유형의 펫 스킬함으로 교환 가능, 사용 시해당 유형의 『2급 펫 스킬북』 1개 랜덤 획득, 거래 가능), 십자 훈장(지정 『3급 펫 스킬북』 1개로 교환 가능, 거래 가능)、태초의결정(각종 『민첩 혈석 상자』 교환 가능, 상자 사용 시 랜덤 3급 마수 혈석(거래 가능) 1개 획득), 순수한 고대 정수(지정 『4급 마수혈석』, 교환 및 거래 가능))등 아이템 획득 가능, 마지막으로 한정판 “토끼 귀” 장식, “가을 사냥” 한정 스킨(검투사(남성)/마녀(여성)), “이성의 빛” 시리즈 무기 스킨 과 두 가지 한정 펫 스킨(“탐색견”, “강철의 결심”) 획득 가능합니다.

검투사  마녀

토끼귀(남성)   토끼귀(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