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 여러분~

다음주, 타임어택 시즌3가 돌아옵니다!

[타임어택 시즌3 안내]

이벤트 기간: 3월 5일 점검 후 – 3월 13일 05:59

참여 자격: 40레벨 이상

이벤트 규칙:

 – 타임어택 규칙

 1. 타임어택 대회는 개인전과 파티전  가지 모드로 나뉩니다.

 2. 개인전은 최대 3명의 NPC 동료와 함께 도전할  있습니다파티전은 4명의 미리 구성된 파티 또는 매칭을 통해 도전하실  있습니다.

 3. 한 파티에 같은 무기를 장비한 레인저의 수가  명을 초과할 경우 스테이지에 진입할  없습니다개인전과 파티전 모두  밖의 장비소울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4. 개인전과 파티전은 레벨에 따라 다섯 구간으로 나뉩니다(40-49레벨, 50-59레벨, 60-69레벨, 70-79레벨, 80레벨). 타임 어택에 참여하는 레인저는 본인이 해당하는 레벨 구간의 경쟁에 참여하게 됩니다.

 5. 타임 어택의 성적은 스테이지 시작으로부터 마지막 몬스터를 처치하는데까지 걸린 시간입니다시간이 짧을수록 좋은 성적이며랭킹이 높습니다.

 6. 전투  몬스터의 부위파괴 또는 무기 공격으로 몬스터를 이상 상태(기절마비) 빠뜨릴 경우각기 다른 양의 전투 시간이 감소하여 기록 단축에 도움이 됩니다.

 7. 타임 어택의 보상은 시간 보상과 순위 보상으로 나뉩니다전투에서 지정 시간 목표 달성 달성한 목표에 따라 골드/실버/브론즈 등급의 시간 보상을 즉시 획득할  있으며순위 보상은 시즌 종료  레벨 구간의 참가자 순위에 따라 지급합니다.

 8. 개인전과 파티전의 보상은 독립적으로 계산되며 모든 보상은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모드 100 이내에 기록된 레인저의 이름은 스카이폴의 개선의 탑에 각인됩니다.

 9. 개인전은 무기에 따라 개별적으로 순위가 매겨지며파티전은 무기의 구분이 없습니다 레인저가 여러 무기의 개인전 순위에 진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10. 타임 어택 중에는 몬스터의 소울을 흡수해도 몬스터의 소재가 드랍되지 않습니다.

 11. 만일 타임 어택 시즌 기간 동안 레벨이 상승해 레벨 구간이 변경될 경우, 새로운 레벨 구간에서 타임어택 도전 시 기존의 시간 기록과 순위는 모두 초기화됩니다. 이전 레벨 구간의 기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더 이상 타임어택에 도전하면 안됩니다.

 – 주의사항

 1. 이번 시즌도 연속 토벌의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우르스와 켄타우로스 헤드헌터가 투기장에서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레벨 구간은 총 5개 구간(40-49, 50-59, 60-69, 70-79, 80)입니다.
2. 80레벨 구간의 타임어택은 노멀 챌린지와 엘리트 챌린지로 나누어지며, 노멀 챌린지에서 지정 시간 이내의 기록을 수립한 레인저는 엘리트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는 자격을 얻습니다. 노멀 챌린지보다 난이도가 높은 엘리트 챌린지에서는 별도의 시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엘리트 챌린지에 성공한 기록은 노멀 챌린지 기록보다 상위에 위치하게 됩니다. 이번 시즌 엘리트 챌린지 몬스터는 천공의 루펠루스와 이그니스 드래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