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란트 대륙은 한 때 인류의 낙원이었지만, 현재는 흉악한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인해 존망이 위태롭습니다. 귀족들은 높디 높은 방벽을 지어 놓은 채 각자의 야심에 따른 권력다툼에 눈이 멀어있고, 평민들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그저 기적을 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영원의 맹세와 함께 레인저의 일원이 되어, 오로지 자신의 몸뚱이와 손에 쥔 칼날만으로 몬스터에 맞서싸워 인류의 마지막 안식처와 자유를 지켜내야 합니다.

이 현실감 넘치는 중세 서양 배경의 가상 대륙에서는 얼어붙은 설원의 꼭대기부터 끝없이 펼쳐진 사막까지 모두 당신이 몬스터를 사냥하는 배경이 됩니다. 그리고 전투 과정 속에서 당신은 살아숨쉬는 듯한 캐릭터들을 만나고 그들의 기쁨과 슬픔, 만남과 이별 그리고 고뇌와 결단을 곁에서 느낄 수 있으며 그 캐릭터들과 관계를 이어나가 좋은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게임 내용에 더욱 몰입하고 흥미를 더할 수 있도록, 여러 오픈 기념 이벤트와 보너스를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정 이벤트:

  1. 발렌타인 이벤트

에란트 대륙엔 각양각색의 NPC가 살고있어요, 똑똑한 하치, 교만한 이디스와 섹시한 로렌, 이 NPC들은 모두 자신만의 매력이 있어요, OBT같은 중요한 날에 장미색의 이벤트가 없어서 되겠어요!?

 

  1. 기사왕 강림

OBT에선 공식적으로 7가지 「기사왕의 전승」 외관변형 무기를 내놓았어요, 이 무기들은 모두 특수한 변형 효과를 지니고 있고 모두의 이목을 끄는 멋있는 외형을 가지고 있죠, 레인저님은 아이언 로즈의 NPC인 점성술사 레아에게서 「클로버」를 소모해 뽑기를 진행할 수 있어요.

 

 

초보자 선물:

레인저님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서 특별히 초보자 선물을 준비했어요!

60소울젬을 사용해서 토벌증 교환권*3, 창고 확장권*6, 스킨 할인권*1을 획득할 수 있어요. 스킨 할인권을 사용하면, 스킨을 구매할 때 파격적인 25%세일을 누릴수 있어요.

 

한정 패키지

<에란트 : 헌터의 각성>의 오픈을 기념해서 레인저 본부는 각종 저렴하며 유용한 패키지를 준비했어요.

 

  1. 스킨 패키지

레인저님은 10월 29일 15:00부터 11월 18일 23:59까지 “상점-이벤트 패키지”에서 한정 구매 하실 수 있어요, 캐릭터당 1개만 구매가 가능하고 기간이 지나면 구매를 못하니 주의하세요.

 

구매 후 개봉하면 랜덤 스킨*1, 스킨 교환권*50개를 획득할 수 있어요. 이 중엔 변형기능이 있는 최신식 무기스킨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고 전투 중에 스킬 발동 시, 화려한 무기 변형효과를 얻어서 비주얼 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전투가 될 거에요!

 

만약 패키지를 개봉했는데 이미 보유하고 있는 스킨을 얻으셨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동일한 스킨 획득 시 해당 스킨 가격에 상응하는 스킨 조각으로 전환되어 지급되며, 스킨 조각은 이후 버전에 나올 희귀 스킨을 교환하는 중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니 잘 간직하세요.

 

  1. 소울 패키지

소울은 레인저 전투중 제일 중요한 힘의 원천이에요, 레인저분들께서 몬스터에 맞설 때 쉽게 이길 수 있도록 특별히 소울 패키지를 준비했어요.

레인저님은 10월 29일 15:00부터 11월 18일 23:59까지 “상점-이벤트 패키지”에서 한정 구매 하실 수 있어요, 캐릭터당 1개만 구매가 가능하고 기간이 지나면 구매를 못하니 주의하세요.

 

구매 후 개봉하면 레어 소울*1, 각성의 열매*3, 4성 아나타스*10를 획득할 수 있어요. 레어 소울은 일반 소울보다 더 강력하며, 더 높은 속성 증가 및 스킬 특성을 지니고 있어서 몬스터를 사냥할 때 훨씬 수월하게 사냥할 수 있어요.

 

  1. 11월 매일 패키지

10월 29일 15:00부터 11월 30일 23:59까지 매일 한정 1회 구매할 수 있어요, 구매 후 토벌증교환권 및 은화를 지급해드리니 레인저의 여정이 막힘없이 순탄하게 떠날 수 있어요.

 

 

상시 이벤트:

  1. 사냥 특권, 월 기간제 보너스

그랜드 마스터 아샤님께서 레인저 여러분의 적극성을 장려하기 위해, 작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레인저님들께 더 많은 특권을 주신다고 합니다.

레인저 여러분께서는 충전 화면에서 5900원으로 사냥 특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즉시 300소울젬을 드릴 뿐만 아니라 30일 동안 매일 접속할 때마다 토벌증 교환권과 골드 주머니(우편으로 발송)를 드립니다. 단, 특권 지속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으면 그 날의 사냥 특권 추가 보상은 받으실 수 없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연속 출석 선물

꾸준한 노력은 레인저의 가장 중요한 미덕 중 하나입니다, 매일 쉬지 않고 전장을 향하는 레인저분들은 그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게될 것입니다.

정식 오픈일부터, 연속해서 접속하시는 레인저분들께는 우편으로 연속 출석 보상이 지급됩니다. 대량의 금화와 활력 포션, 스킬북 낱장, 스킨 교환권 등의 진귀한 아이템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 로그인으로부터 7일 동안 연속 출석 보상의 내용은 점점 풍부해지며 만약 도중에 접속하지 않는다면 연속 출석 보상은 다시 1일차부터 집계됩니다. 이 밖에도, 레인저님이 게임에 누적 접속한 날짜에 따라서 풍부한 금화를 보상으로 드립니다.

 

  1. 성장 지원 패키지 상품

레인저님들 한 분 한 분의 성장은 에란트 대륙에 있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왕국의 각 업계들로 하여금 레인저님들을 위한 귀중한 보급품을 준비하도록 했습니다. 이 보급품들은 하나하나가 모든 이의 레인저님들에 대한 기대와 축복입니다!

게임 내에 모든 레인저님들을 위한 가격은 싸고 구성은 좋은 3가지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어 상점에서 한정 수량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가지 패키지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