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 내의 금은보화, 내가 다 가질거야!!”

이벤트 기간: 3월 2일(토) 00:00 ~ 3월 8일(금) 23:59

참여 자격: 30레벨 이상

이벤트 NPC: 베어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 내, 등급 상관없이 임의의 보물지도를 사용하여 보물찾기에 성공했을 경우, 이벤트 아이템인 “보물찾기 증서”를 사용 여부를 묻는 알림창이 나타납니다, 사용 후 보물찾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그에 해당되는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인저님께서 획득한 개인 포인트는 동시에 속해있는 길드의 포인트 성적에 포함됩니다, 서버 내 길드 총 포인트에 따라 최종 순위가 매겨지며, 순위가 높은 길드 중, 포인트 공헌을 한 멤버는 한정 스킨 “광부모자”가 포함된 순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규칙:

1. 이벤트 기간 내, 레인저님은 매일 단서추적 임무, 낚시, 거대몬스터 토벌을 통해 “보물찾기 증서”를 획들할 수 있습니다. “보물찾기 증서”는 4종류로 분류되며, 종류별로 해당 지정 구역의 탐색 임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보물찾기 증서” 는 길드에 상납하여 일정 길드 공헌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반대로 길드 공헌도를 소모해 다른 레인저님이 제출한 “보물찾기 증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보물지도를 사용하여 획득한 보상은 등급이 높을수록 “보물찾기 증서”를 사용해서 획득할 수 있는 보물찾기 포인트도 높아집니다.

4. 만일 길드원이 추방당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해당 길드원의 누적 보물찾기 포인트는 초기화되며, 길드원이 직접 길드를 탈퇴한다면 해당 누적   보물찾기 포인트는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 “최상급 보물지도”는 보물찾기 포인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