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입 레인저를 위한 조언!] 공략 모집 중!

 

안녕하세요, 레인저님!

많은 레인저님들이 에란트 대륙에 와주신 건 좋은데

필드와 마을 곳곳에서 임무는 뒷전이고 농땡이 피우고 있는 신입 레인저님들이 자주 목격되고 있어요!!!

이디스가 그 중 몇 명을 붙잡고 물어보니 무슨 일부터 해야하는지 잘 몰라서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신입 레인저님들이 게임에 잘 적응하실 수 있도록 조언을 좀 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유용한 조언을 해주시는 레인저님들께는 소울젬을 선물로 드릴게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10/30(화) – 11/11(일)

 

이벤트 내용

/ 그림 / 영상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초보 레인저에게 도움이 될 만한 공략글을 올려주세요. 내용이 풍부하고 인기있는 공략을 선정해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참여 방법

카페이벤트 공략 게시판(공략 게시판 아님)에 공략글을 게시. 공략 내용은 세계관 분석 / 질의응답 / 수렵 기술 / 몬스터 공략 등 초보 레인저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이라면 무엇이든 가능. 이벤트 종료 후, 이벤트 공략 게시판 글은 공략 게시판으로 이동 예정!

 

보상

우수 공략 (20명): 구글 기프트 카드 (10,000원) 1 + G-STAR 입장권 2

 

평가 기준

– GM하니와 운영팀이 초보 레인저들을 위한 공략을 신중하게 평가 후 선정됩니다.

공략글의 조회 수 / 좋아요 수 / 댓글 수도 선정 기준에 포하됩니다.

레인저분들께선 독창적이며 자신만의 공략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유저의 공략글을 참고하실수는 있지만 도용 혹은 타인 공략의 저작권을 침해하여 자신의 공략글을 작성하시면 해당 공략글은 참여 자격이 박탈됩니다.

다른 공략에 한하여 중복 게시는 가능하지만, 수상은 1인당 1회만 가능합니다.

광고로 인한 조회 수 증가 / 다툼 또는 공략과 무관한 기타 내용 댓글 도배 등 악의적인 평가 기준 조작의 정황이 확인될 경우, 운영진 임의로 평가 대상에서 배제될 수 있습니다

 

– 평가 기간 보상 발송:

A. 이벤트 보상이 제 시간에 성공적으로 발송되어야 하기에 선정되신 레인저분들은 저희측과 연락을 유지해주시기 바라며 보상 발송엔 레인저님의 휴대폰 번호와 캐릭터 ID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15일전까지 연락을 못하신 레인저분들에겐 보상발송이 어려운 점 알려드립니다.)

B. 본 이벤트의 최종 해석권은 XDG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