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동안 베어의 탐험 상점에서 대회 지정 낚싯대와 미끼를 구매하신 뒤, 에란트 전역의 낚시터에서 대회 낚시도구를 사용하시면 낚은 아이템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어요. 대회가 끝난 뒤, 포인트에 따라 순위를 매겨 보상을 드린답니다.

낚시대회의 자세한 규칙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대회 기간: 5월 19일 06:00- 5월 27일 23:59

참가 자격: 30레벨 이상

대회 규칙:

1. 이벤트 기간 동안, 베어에게서 대회 전용 낚시도구인 빛나는 낚싯대와 빛나는 미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대회용 낚싯대와 미끼는 반드시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대회 낚시의 방법과 규칙은 모두 일반 낚시와 같으며, 추가로 방생이 가능해져 물고기를 낚은 후에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낚싯대 사용 횟수와 활력은 소모되지만, 미끼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3. 대회용 낚시도구는 대회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대회가 끝난 후에는 삭제됩니다.

4. 대회용 낚시도구를 사용해 낚시를 진행할 때에는 대회 전용의 특수한 드랍 테이블이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드랍되는 아이템 외에 대회 특유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행운의 조개껍데기, 장난감 등, 용도는 아래에서 설명)

대회 보상:

1. 포인트 보상: 낚시대회 기간 동안 획득한 포인트가 일정량에 도달할 때마다 그에 상응하는 아이템 보상을 받습니다. 소울돌파에 쓰이는 황금성배도 포함됩니다.

2. 순위 보상: 이벤트 종료 시, 포인트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합니다. 각종 아이템, 은화, 칭호 등이 포함됩니다.

3. 교환 보상: 대회 낚시 중에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한 특별 아이템 ‘행운의 조개껍데기’로 베어에게서 각종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총 4종류의 행운의 조개껍데기는 각 지역의 낚시터에 분포되어 있으며 여러 가지 행운의 조개껍데기를 모으면 더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