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시간: 1월 21일 점검 후 – 2월 3일 23:59

이벤트 레벨: 40 이상

이벤트 NPC: 올란도(나이트워치)

이벤트 내용:

천계 원정대는 레인저 본부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전투 이벤트입니다. 원정대에 참가한 레인저는 나이트워치에서 출발해 에란트 방벽을 떠나, 전쟁의 포화와 잿더미로 무너진 대륙을 향한 원정길에 오르게 됩니다.

원정에서 레인저는 여러 구역을 지나며 각 구역의 몬스터를 토벌하게 됩니다. 한 구역의 몬스터를 일정 수만큼 처치하면, 해당 구역을 지배하는 보스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보스를 처치하면 해당 지역을 클리어하며, 다음 구역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미 클리어한 구역 역시 계속 도전할 수 있으며, 보상 역시 누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발견할 때마다 추가 임무를 획득하며, 완료 시 대량의 보상을 획득합니다.

한때 인간이 살았던 터전은 오랜 시간 동안 몬스터의 영향을 받으며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구역마다 독특하면서도 극단적인 기후는 다양한 디버프 효과를 지니고 있어 레인저의 전투에 막대한 영향을 줍니다. 구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보스, 기후 등의 정보는 구역의 상세 도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토벌 시 몬스터 재료, 원정 훈장, 원정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스 스테이지를 토벌하면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해당 구역의 클리어 선물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원정 스킬을 레벨업해 전투 능력, 생존 능력, 적응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원정 스킬은 토큰으로 레벨업할 수 있으며, 장착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정 스킬의 총 코스트는 자신의 최대 코스트를 초과할 수 없으며, 새로운 구역을 클리어해 자신의 최대 코스트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원정 보급관에게 토큰으로 전용 요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지닌 요리를 보급관에게 대접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원정 훈장은 원정 상점에서 각종 희귀 재료, 광물, 원소 정수, 보급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원정 훈장 및 원정 토큰은 시즌 종료 후 7일 후인 2월 10일 23:59에 회수됩니다.

원정 스킬은 시즌 종료 후 즉시 초기화되며, 다음 시즌에 개방됩니다.